티스토리 유입경로 방문자통계 알아보기

2017. 5. 12. 11:09 IT&WEB&SNS/티스토리 & 애드센스

 

 

 

티스토리를 하다보니 제 블로그의 방문자와 유입경로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해보았어요.

 

이미 아시겠지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티스토리 유입경로 방문자통계 알아보기

 

 

 

 

 

 

맨 먼저 유입 경로 먼저 볼게요.

 

제가 티블로그를 시작한지 며칠이 되었는지 아시나요?

 

오늘로 9일째

 

글을 쓴 날로부터요.

 

가입은 10일 조금 넘은 것 같네요.

 

 

 

 

 

유입순위와 유입로그가 나와있네요.

 

유입경로는 어느 사이트에서 제일 많이 저의 블로그를 들어왔는지 알아볼 수 있어요.

 

 

 

다음은 유입키워드!!

 

어떤 키워드를 통해 들어왔는지 알 수 있죠?

 

들어온 수 별로 안 되죠?

 

더 많은 글들을 쓰면 나중엔 더 많이 들어오겠죠?

 

 

마지막으로 월 방문자 통계인데요.

월별로 나뉘나 봐요.

 

저는 5월달부터 들어왔으니 5월에 대한 내용만 있네요.

 

 

 

티스토리 유입경로 방문자통계 알아보기 어렵지 않죠?

 

방문자통계, 유입경로 등을 알아야 블로그를 분석하고 키우는데,

도움이 되겠죠?

 

그럼 이만 마칠게요.

 

이상 티스토리 유입경로 방문자통계 알아보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