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홍삼 추천해요!

2017. 5. 8. 12:32 건강

어버이날 선물 추천해드릴까해요.

 

황금연휴가 끝나는 오늘이네요.  ㅠㅠ

 

저도 정신없이 보냈는데,

 

홍삼 몸에 좋다는 건 너무나 잘 아는 사실...

 

남편은 기분 탓인지 정말 홍삼이 잘맞는다고 해요.

 

피곤한게 홍삼을 마시고 나면 힘이 난다고 하네요.

 

홍삼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했었는데요.

 

 

2개를 구입했어요.

1개는 다 먹었지요.

 

남편도 아쉬워하네요.

 

벌써? 라며

 

 

이쯤에서 홍삼의 특징 보실까요?

 

1. 홍삼은 증포(증기로 찌는 것) 과정에서 생삼의 독소들이 제거되고, 신체에 유익한 새로운 생리활성 성분들이 생성.

 

2. 수삼, 백삼 등 다른 어떤 인삼보다 가장 많은 종류의 사포닌이 들어있다.

 

3. 신체에 유효한 성분의 함량이 높아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

 

4. 체질 개선에 도움

 

5. 정상 세포의 왕성한 활동 도움

 

6. 소화, 흡수가 잘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 가능

 

7. 장기간 보관(10년 이상 장기 보관)해도 내용 성분의 변화가 없다.

 

 

 

 

 

국산 홍삼

 

 

머리가 짧고 굵다.

 

홍삼의 머리 손가락으로 퉁겨 붙어 있으면 국산

 

몸통은 윤기가 나고 색깔이 밝다.

 

몸통을 자르면 나이테가 선명

 

다리는 2~3개가 제대로 붙어 있다.

 

냄새는 구수한 인삼향이 난다.

 

 

 

 

 

남편에게는 홍삼정을 주었는데요.

 

물에 홍삼정을 타서 마시면 끝.

 

아주 간단하죠?

 

 

그런데 저한테는 넘 쓰더라구요.

 

전에 다른 제품을 마셨는데,

 

홍삼만 든 것이 아니라

 

다른 것도 들어있어 단 맛이 나는 홍삼...

 

 

남편은 단 맛이 싫다면서

 

쓴 홍삼정을 좋아하네요.

 

 

이런 부분들 잘 아시고,

 

부모님께 선물로 드려

 

건강도 챙기시고, 자식이 주는 선물에

 

즐거운 하루 보내게 해드리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